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전예약 사은품 내일까지!

삼성 언팩 2020에서 공개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전예약이 내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각 쇼핑몰에서 유니크한 사은품을 내걸어 사람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는데요.


어떤 사은품들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사전예약 선물로 증정되는지 한 번 보실까요?




그 전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대한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펙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음향 기기 브랜드 AKG 음향을 탑재한 고음질을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우퍼를 탑자하여 고음과 저음의 조화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3개의 마이크를 탑재하여 보다 뛰어난 통화 품질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 개의 내부 마이크, 두 개의 외부 마이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배터리 성능에서도 성장을 보여준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한 번 충전된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최대 2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할 때 충전케이블을 이용하기 때문에 충전 케이블,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같이 충전합니다.


때문에 결국엔 완충하면 하루 종일 들어도 음악이 끊길 일이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만약에 충전 케이블의 배터리가 다 되었을 때는 갤럭시 S10부터 탑재된 무선 충전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3분 급속 충전으로 1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고 하니 바로 음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전세계에서 2월 14일에 발매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2월 14일 금요일 정식발매입니다.


우리나라 정식 발매 가격은 186,770원이지만 온라인 쇼핑몰에서 176,3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2월 14일 정식 출시 전 오늘 12일, 내일 13일까지만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점 유의하세요. 그럼 사전예약 사은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전예약 사은품

 

옥션, 지마켓, 11번가, 쿠팡에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모두 179,300원으로 동일합니다.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전 예약 구매하면 앙증맞고 유니크한 감성의 갤럭시 버즈 플럭스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위의 사은품은 11번가에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전 예약 구매하시면 받을 수 있는 마이마이 카세트 플레이어를 모티브로 만든 케이스입니다.



지마켓, 옥션에서 구매하시면 위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트로 텔레비전 모양을 본딴 귀여운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네요.



쿠팡에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전 예약 구매하시면 라디오 모양의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라디오 케이스 사은품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색상이나 디자인이나 가장 레트로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인 것 같아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총 3가지입니다. 저는 삼성 무선 이어폰 갤럭시 아이콘 X 2018을 블랙 색상으로 쓰고 있어 블랙이 역시 끌리네요.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로켓배송으로 받으실 수 있는 거 아시죠? 2월 15일 토요일에 받으실 수 있겠네요.


로켓와우클럽 회원이시라면 새벽배송 받으실 수 있어 15일 토요일 새벽에 받으실 수 있겠죠? 


게다가 모든 카드사들이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기 때문에 월에 약 2만원 대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매가 가능하네요!




저같이 블랙 색상이 가장 수요가 많을 것 같아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랙 색상으로 사전 예약 구매 링크 달아드릴게요.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