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색상 후기 "핑크색이 이쁘네"

갤럭시 S20 시리즈가 오늘 삼성 언팩 2020에서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얼리어답터들이 삼성 언팩 2020이 열렸던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갤럭시 S20을 살펴본 후 실물과 색상에 대한 언급을 하였습니다.


과연 갤럭시 S20 시리즈의 실물은 어떤지, 색상은 어떤 것이 이쁜지 살펴볼까요?

갤럭시 S20 울트라


갤럭시 S20 울트라는 회색, 검정색 2종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의 공식 색상 명칭은 코스믹 그레이, 코스믹 블랙입니다. 


'코스믹'은 '우주의'라는 뜻입니다. 우주처럼 광활한 그레이와 블랙을 깊이를 표현하고 싶었나 봅니다. 


실물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갤럭시 S20 울트라는 마감이나 색상이 아주 고급스럽게 뽑힌 것 같습니다. 카메라는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갤럭시 S20, 갤럭시 S20+


갤럭시 S20와 갤럭시 S20+의 공통 색상은 그레이 블루, 화이트입니다. 정식 명칭에는 앞에 다 '클라우드'가 붙습니다. 


보통의 그레이, 블루, 화이트보다는 연한 색상입니다. 갤럭시 S20의 단독 색상은 클라우드 핑크입니다.


갤럭시 S20+의 단독 색상은 아우라 블루, 아우라 레드입니다.



다른 갤럭시 S20와는 차별화된 컬러를 갖고 있는 갤럭시 S20+. 강렬하고 진한 빨강색과 파란색입니다. 


들고 나니면 꽤나 눈길을 사로 잡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0의 핑크색은 굉장히 잘 뽑혔다며 여성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만하다는 평입니다. 


근래 보기 힘들었던 핑크색 스마트폰. 핑크색 스마트폰을 사고 싶으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0은 기존 갤럭시 S10보다 베젤이 줄어진 모습을 보입니다. 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정말 꽉찬 화면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나 갤럭시 S10e와 비교했을 때 갤럭시 S20의 베젤이 정말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인 아이폰 10, 아이폰 10 프로와 비교한 모습입니다. 


확실히 디스플레이 부분에서는 삼성의 손을 들어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애플, 삼성 모두 각기 다른 색상을 출시해 색상은 각자의 취향대로 골라 잡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조롱받던 아이폰 10 프로보다 갤럭시 S20 울트라의 카메라가 더욱 커져 버린 상황이네요. 성능을 취하고 디자인은 조금 버린 상황이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원본 동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