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포함 65,500원?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

새로운 차세대 폰 갤럭시 노트20이 출시되면서 통신사들의 신규 회원 유치 전략도 장난이 아니네요. 각자 자신들이 더 싸다며 경쟁하듯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디서 사야 가장 싸게 살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1. SKT 티다이렉트

SK텔레콤에서 사전예약하면 갤럭시 노트 20을 최대 150만 원 혜택을 받으며 살 수 있다고 프로모션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쓰던 폰을 최대 70만 원까지 보상판매하며 갤럭시 노트20 구매를 독려하고 있어요.

 

게다가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외에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니 최대한 땡겨 받으면 최종 혜택이 150만 원 될 수도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갤럭시 노트20 중 미스틱 블루, 파란색을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블루, 파란색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SKT에서 노트 20 시리즈를 개통하면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2020 트롯어워즈' 초대권도 추첨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에 관심이 있는 부모님들이 노트20 시리즈로 바꾸시고 싶다면 SKT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 사전예약 65,500원

그 이외에 많은 사설업체들은 갤럭시 노트20을 65,500원에 제공하겠다는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혜택이 한정 수량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20은 65,500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19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사은품들과도 비슷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어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료 제공, 삼성 케어 플러스 1년 무료 제공, 엑스박스 컨트롤러 패키지 무료 제공 등 엄청난 사전 예약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구독 서비스들을 몇 개월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밀리의 서재, 윌라 등 인기 구독 서비스들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 20 색상은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미스틱 브론즈. 이렇게 기본 3색입니다. 통신사에 따라 미스틱 레드(KT), 미스틱 블루(SKT), 미스틱 핑크(LG유플러스) 독점 색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본 색상 중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 색상은 메인 컬러는 미스틱 브론즈라고 하네요. 베젤은 줄어들어 더욱 광활한 화면과 각진 디자인은 해외로부터도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카메라, 후면 소재, 그립감까지 모두 갖춘 스마트폰이라는 평가입니다. 

 

 

그럼에도 아쉬운 점으로 평가받는 부분은 카메라 툭튀, 카툭튀입니다. 특히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카툭튀가 심해 케이스 없이 바닥에 눕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사용했을 시 엄청 튀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실제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체험할 수 있는 곳에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눕혀 전시해 놓았는데 이 바닥에 카메라에 맞게 홈이 파여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점들을 고려해서 합리적인 쇼핑하시길 바라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