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갤럭시 S20 울트라 실물 공개

삼성 갤럭시의 새로운 시리즈인 갤럭시 S20 라인업 공개를 약 1주 정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약 6일 정도의 S20 런칭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갤럭시 S20+와 갤럭시 S20 울트라의 실물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 S20+와 갤럭시 S20 울트라 모델 모두 전에 '이럴 것이다'라고 공개되었던 데모 사진과 똑같은 디자인이네요.



위의 사진이 1월에 공개된 갤럭시 S20 라인업의 랜더링 모델 사진입니다. 전반적으로 카메라에 굉장히 힘을 준 라인업이란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11 프로의 카메라를 '인덕션'이라고 조롱하던 사람들은 갤럭시 S20 시리즈의 예상 이미지를 보고는 '아이폰 11 프로보다 심하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한 IT 사이트에 갤럭시 S20+와 갤럭시 S20 울트라의 실물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랜더링 이미지와 정말 똑같습니다. 왼쪽이 갤럭시 S20+, 오른쪽이 갤럭시 S20 울트라입니다.

 


갤럭시 S20+은 1월에 해외 안드로이드 관련 포럼 에디터가 실물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그 때 공개된 갤럭시 S20+은 검은색, 오늘 공개된 색상은 회색입니다.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는 뒷면에 커다란 사격형의 카메라를 달았습니다. 카메라 총 3개가 장착되어 있고, 플래시 라이트, 마이크가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하단에 갤럭시 S20 울트라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100배 줌이 가능한 망원 카메라가 장착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루머가 맞다면 갤럭시 S20 울트라의 망원 카메라로 4km 떨어져 있는 물체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에 장착된 카메라 3개는 전작인 갤럭시 S10+과 동일하게 망원 카메라, 광각 카메라,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