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 광고와 실물 유출

삼성 언팩 2020 행사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와중에 갤럭시 Z 플립 광고가 온에어되고 실물이 유출되었습니다.


차세대 폴드형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이 어떤 강점을 내세워 광고했는지, 유출된 실물 갤럭시 Z 플립은 어떤 모습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Z 플립 광고 첫 On air

삼성은 기생충이 최고의 이변을 일으킨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 갤럭시 Z 플립 광고를 송출하였습니다.


세계인들이 집중하는 영화제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만큼 갤럭시 Z 플립에게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 계기가 된 것 같네요.


  

갤럭시 Z 플립의 광고는 역시나 폴드를 강조하였습니다. 


이전 갤럭시 폴드와 다르게 위아래로 벌어지며 한 쪽 면으로 바닥을 지지할 수 있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습니다.


마치 닌텐도 게임보이를 연상시키기도 하고, 화장품 팩트 같기도 하네요. 


광고에서는 주로 지면 위에 놓여진 갤럭시 Z 플립을 이용해 카메라와 영상 통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과연 저런 기능을 많이 쓸지는 의문이네요. 이외에도 갤럭시 Z 플립을 탁자에 놓아 세운 상태에서 많은 작업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갤럭시 Z 플립 실물 유출



갤럭시 Z 플립 실물 유출 영상에서의 갤럭시 Z 플립은 다른 스마트폰들보다 더 얇고 가는 느낌의 디스플레이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보통의 스마트폰들이 19 : 9 의 비율의 화면을 탑재하는 것과 다르게 갤럭시 Z 플립에 탑재된 화면 비율은 22 : 9 라고 합니다.


영화 화면 규격이 21 : 9 이기 때문에 영화 화면이 잘리지 않고 볼 수 있는 최적의 화면 비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갤럭시 Z 플립의 가격은 미국 달러 1,400달러, 한화로 약 165만원 정도로 형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