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주우재가 공개한 갤럭시 Z 플립 블랙 실물

'연애의 참견', '문제적 남자'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는 등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자신이 구입한 갤럭시 Z 플립 블랙 실물을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Z 플립을 구매하기 전에도 삼성 갤럭시 노트 10을 활용하여 찍은 셀카를 본인의 인스타에 올렸던 주우재. 아마 애플보다는 삼성의 전자기기를 더욱 선호하나 봅니다.


그럼 주우재가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한 갤럭시 Z 플립 블랙 색상 실물을 한 번 확인해보실까요?



주우재는 '뭔가 문남(문제적 남자)에서 나 혼자 답을 알아챘을 때 같은 그런 느낌...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갤럭시 Z 플립 블랙 색상 구입을 인증하였습니다.


정말 닌텐도 게임보이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주우재가 공개한 갤럭시 Z 플립의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뭔가 아시겠나요?



주우재가 공개한 갤럭시 Z 플립은 무광의 매트한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러나 갤럭시 Z 플립은 어떤 색상이라도 유광의 반짝반짝한 재질입니다.


아마 주우재는 갤럭시 Z 플립에 무광 케이스를 끼웠거나 무광 필름 같은 추가적인 무언가를 한 듯 보입니다.



주우재는 갤럭시 Z 플립의 핵심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세워서 찍는 카메라 기능을 함께 업로드하였습니다. 


마치 화장품 팩트 같기도 하고 백종원의 권총이라고도 불렸던 소형 카메라 같은 모습이기도 하네요. 


탁자 위에 세워 놓고 영상 통화를 하거나 셀카를 찍거나 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혼자 여행가서 찍어줄 사람이 없을 때 삼각대 대신 사용하실 수도 있겠네요.



갤럭시 Z 플립이 공개된 삼성 언팩 2020에서 미러 블랙, 미러 퍼플, 미러 골드 세 가지라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미러 골드가 발매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미러 골드는 중국, 인도 등 해당 색상의 선호도가 높은 국가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따라서 우리나라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 색상은 미러 블랙, 미러 퍼플뿐입니다. 14일부터 판매에 돌입했고, 256기가 단일 모델에 출고가는 1,650,000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