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 모르는 마켓컬리 100원 소고기 후기

샛별배송을 내놓으면서 식품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마켓컬리. 전지현을 기용하면서 더욱 마켓컬리의 인지도는 상승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마켓컬리 어플을 깔고 있더라구요. 그냥 일단 구경이나 해보자는 마음으로 깔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접속하자마자 이런 광고가 뜨는 걸 발견했습니다.




'소고기가 단돈 100원이라니? 이건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켓 컬리 100원 혜택을 받으려면 당연히 먼저 마켓컬리에 가입을 해야겠죠.



마켓컬리 가입 화면에 추천인 아이디나 참여이벤트명을 적으시면 할인 혜택을 줘요. 추천인 아이디 unico1


입력하시면 적립금 5,000원을 줍니다. 특히 12월 12일까지는 적립금 10,000원을 줍니다!


참여이벤트명을 적으시면 2만원 이상 구매시 4,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해요. 참여이벤트명은 보통 '스마일00월'이기 때문이에요. 예를 들어 12월 참여이벤트명은 '스마일12월'일 거예요.




추천인아이디, 참여이벤트명 뭐가 이득?

할인 쿠폰은 2만원이 넘어야 할인을 해주는 반면에 적립금은 금액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니 적립금을 받으시는 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되요. 그러니 마켓컬리 가입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 unico1을 입력하시고 이득 보세요.




주의하실 내용은 적립금 5,000원, 할인 쿠폰 모두 첫구매하신 후 2, 3일 후에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은 기억해두세요!




100원 소고기 맛은 과연?

그럼 본격적으로 100원 주고 먹은 소고기 퀄리티가 어떤지 한 번 살펴볼까요?



주문하고 다음날 아침 문을 열어보았더니 이렇게 마켓컬리 택배가 도착해있었어요. '와 정말 샛별배송이네.'하고 감탄했습니다. 거의 쿠팡 로켓배송에 버금가는 듯해요.



마켓컬리를 가입하시면 첫 구매는 무료배송이에요. 그러나 100원 혜택 제품 포함해서 10,000원 이상 주문하셔야 합니다. 저도 100원 혜택 제품인 소고기를 포함해서 4종을 시켰습니다.



우선 마켓컬리에서 첫구매하는 것이다 보니 닭가슴살 소시지 빼곤 인기상품들로 구매해서 10,000원을 넘겨보았습니다. 


척아이롤 스테이크,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 fage 무지방 그릭 요거트, 교토마블 플레인 데니쉬 식빵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보시다시피 제가 냉장, 냉장 식품을 주로 시켰는데 큼지막한 아이스팩과 드라이 아이스를 넣어 신선도를 유지해주고 있었어요.



대망의 척아이롤 스테이크! 흑소!라고 쓰여있는데 뭐가 대단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대단한 것이니 적어놓았겠지'라고 생각해보았습니다.



100원 혜택으로 시킨 척아이롤 스테이크는 호주산이고 중량은 300g이에요. 제가 9월에 주문해서 받은 혜택이다 보니 유통기한은 10월까지인 점 참고해주세요. 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두고 저녁에 개봉해보았어요.



보자마자 든 생각은 '와! 크다.'라는 생각이었어요. 그리고 엄청 좋은 빛깔을 내면서 신선함을 뽐내고 있더라구요. 가운데 지방이 보여있는 건 좀 아쉽긴 했지만요.



백종원 아저씨가 알려주는 대로 스테이크를 구워봤는데 뭔가 태운 것 같기도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고기의 질은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먹자마자 '맛있다' 소리가 절로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이런 질 좋은 고기를 1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진짜 거의 횡재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회 놓치지 마시고 마켓컬리에서 100원 소고기 드셔보시길 바라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